삼전종합사회복지관, 주민모임 아띠모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학교폭력 OUT!’ 진행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주민모임 아띠모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학교폭력 OUT!’ 진행
  • 최창호 기자
  • 승인 2019.05.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학교폭력 OUT!’이 진행되고 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 주민모임 아띠모가 21일(화) 서울삼전초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캠페인은 매년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만들기’를 목표로 학부모들의 자발적인 모임인 ‘아띠모’ 회원들이 주도하여 실시하고 있다.

‘학교폭력 OUT’을 주제로 진행된 올해 캠페인은 아동들이 학교생활 중 일어날 수 있는 학교폭력 상황에 대해 알고 예방을 위한 대처방안을 생각해보는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사례로 보는 학교폭력, 좋은 친구를 사귀기 위한 10가지 방법, 희망의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교폭력의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건강한 교우관계 형성을 도와 행복한 학교생활 만들기에 앞장섰다.

또한 송파구학교폭력예방센터와 협력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아동들이 학교폭력 발생 전·후 도움 받을 수 있는 기관에 대해 알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 실질적인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힘쓸 수 있었다.

주민모임 아띠모가 ‘학교폭력 OUT’ 캠페인을 진행한 것처럼 삼전복지관은 앞으로도 주민들 스스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문제 해결에 힘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